CAFE

[스크랩] [흥미돋]나는 별로 여행에 욕심이 없는 거 같애 ...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48,399 목록 댓글 54

출처: https://x.com/misillking/status/1809973961771622617?s=46&t=bBgPccs6YStcR5hnwmc9b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것이앓고싶따 | 작성시간 26.06.16 나도…개비싼데 이돈주고..? 이러면서 멈추게됨
    1박 10만원씩 이동비용 몇만원 어쩌구저쩌구하면 돈이 너무 들어
  • 작성자The xx | 작성시간 26.06.16 맞아.. 내가 갈수잇는달은 심지어 존나 덥거나 존나 추운계절밖에없고……..
  • 작성자강아지도관상이있나여 | 작성시간 26.06.16 난 캠핑(쏠+애견)도 한군데 박혀있으면서 낮술먹고 맛있는거 먹는 걸 즐기는데 친구랑 여행가면 하루에 1.5~2.3천보 걷는거 너무 힘들어…
  • 작성자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 작성시간 26.06.16 늘 갔다오고 느낀건 돈아깝고 힘들다 뿐 ㅜ
  • 작성자주말아 와라 | 작성시간 26.06.17 여행 싫어하는 사람 정말 부러움 난 여행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내가 원하는만큼 많이 못가는 현실이 우울하고 슬플 지경이야... 세계여행 진짜 해보고싶고 연예인들 다른거보다 돈 받으면서 여행 프로 찍는게 젤 부러움 위험한 오지 여행도 프로그램 껴서 안전하게 갔다올수 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