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별로 여행에 욕심이 없는 거 같애 ...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단발여성을보면심장이뜁니다 작성시간26.06.16 ㄴㄷ 여행 개싫어함 난 사진도 주기적으로 삭제하는데 별 감흥이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단발여성을보면심장이뜁니다 작성시간26.06.16 차라리 혼영이 나음. 가족이나 친구랑 가면 진짜 각 객실 쓰고 싶어 코골이부터 해서 걍 생활패턴 모든 게 안 맞는데 안그래도 여행와서 신경 곤두세워져있는데 그런것도 맞춰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난친구야 작성시간26.06.16 내가 딱 이랬는데 나이드니까 여행이 너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시오 작성시간26.06.16 부럽네,, 난 여행 너무 너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지맛쿠키 작성시간26.06.16 나도 여행 싫어 존나 귀찮아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위브라더스 작성시간26.06.16 나 진짜 여행 안좋아해.....안가봐서 그런거아니야? 하는데 아니 가보고 결론 내린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6.16 니도 이제 좀 귀찬아…… 알아보고 짐싸고 하기싫고 ㅠㅠ 가족들도 자꾸 가자고하는데 내가 총대매고 해야되는거 빼박이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틉우 작성시간26.06.16 난 너무너무 좋아! 그래서 난 비성수기에 가 !!!! 스케줄 근무라서 월화수목 이런식으로 평일에 가눈거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16 나도 별론데 뭔가 도태되는느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것이앓고싶따 작성시간26.06.16 나도…개비싼데 이돈주고..? 이러면서 멈추게됨1박 10만원씩 이동비용 몇만원 어쩌구저쩌구하면 돈이 너무 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xx 작성시간26.06.16 맞아.. 내가 갈수잇는달은 심지어 존나 덥거나 존나 추운계절밖에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도관상이있나여 작성시간26.06.16 난 캠핑(쏠+애견)도 한군데 박혀있으면서 낮술먹고 맛있는거 먹는 걸 즐기는데 친구랑 여행가면 하루에 1.5~2.3천보 걷는거 너무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작성시간26.06.16 늘 갔다오고 느낀건 돈아깝고 힘들다 뿐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17 여행 싫어하는 사람 정말 부러움 난 여행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내가 원하는만큼 많이 못가는 현실이 우울하고 슬플 지경이야... 세계여행 진짜 해보고싶고 연예인들 다른거보다 돈 받으면서 여행 프로 찍는게 젤 부러움 위험한 오지 여행도 프로그램 껴서 안전하게 갔다올수 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