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는 별로 여행에 욕심이 없는 거 같애 ...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단발여성을보면심장이뜁니다 작성시간26.06.16 ㄴㄷ 여행 개싫어함 난 사진도 주기적으로 삭제하는데 별 감흥이 없어.
  • 답댓글 작성자 단발여성을보면심장이뜁니다 작성시간26.06.16 차라리 혼영이 나음. 가족이나 친구랑 가면 진짜 각 객실 쓰고 싶어 코골이부터 해서 걍 생활패턴 모든 게 안 맞는데 안그래도 여행와서 신경 곤두세워져있는데 그런것도 맞춰야해
  • 작성자 안녕난친구야 작성시간26.06.16 내가 딱 이랬는데 나이드니까 여행이 너무 좋아
  • 작성자 센시오 작성시간26.06.16 부럽네,, 난 여행 너무 너무 좋아..
  • 작성자 거지맛쿠키 작성시간26.06.16 나도 여행 싫어 존나 귀찮아 힘들어
  • 작성자 키위브라더스 작성시간26.06.16 나 진짜 여행 안좋아해.....안가봐서 그런거아니야? 하는데 아니 가보고 결론 내린거에요..
  •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6.16 니도 이제 좀 귀찬아…… 알아보고 짐싸고 하기싫고 ㅠㅠ 가족들도 자꾸 가자고하는데 내가 총대매고 해야되는거 빼박이라 ㅠㅠ
  • 작성자 우틉우 작성시간26.06.16 난 너무너무 좋아! 그래서 난 비성수기에 가 !!!! 스케줄 근무라서 월화수목 이런식으로 평일에 가눈거 좋아
  •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16 나도 별론데 뭔가 도태되는느낌이야
  • 작성자 고것이앓고싶따 작성시간26.06.16 나도…개비싼데 이돈주고..? 이러면서 멈추게됨
    1박 10만원씩 이동비용 몇만원 어쩌구저쩌구하면 돈이 너무 들어
  • 작성자 The xx 작성시간26.06.16 맞아.. 내가 갈수잇는달은 심지어 존나 덥거나 존나 추운계절밖에없고……..
  • 작성자 강아지도관상이있나여 작성시간26.06.16 난 캠핑(쏠+애견)도 한군데 박혀있으면서 낮술먹고 맛있는거 먹는 걸 즐기는데 친구랑 여행가면 하루에 1.5~2.3천보 걷는거 너무 힘들어…
  • 작성자 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작성시간26.06.16 늘 갔다오고 느낀건 돈아깝고 힘들다 뿐 ㅜ
  •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17 여행 싫어하는 사람 정말 부러움 난 여행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내가 원하는만큼 많이 못가는 현실이 우울하고 슬플 지경이야... 세계여행 진짜 해보고싶고 연예인들 다른거보다 돈 받으면서 여행 프로 찍는게 젤 부러움 위험한 오지 여행도 프로그램 껴서 안전하게 갔다올수 있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