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본인확인 ㄹㅇ 누굴 위한거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012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디로 가야 | 작성시간 26.06.16 그렇다고 본인이 아닌데 들여보내줄 순 없잖아..ㅠ 들여보내주면 앞으로 계속 될건데.....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6.06.16 차라리 빈게 낫지....그렇게 다 받아주면 그냥 엄청 사잖아 ,,,, 당연히 안타까울순있는데 근본적으로 업자를 잡는게 어려우니까 수요를 잡는거임... 업자 못 잡아서 수요 냅두면 아예 업자 못 잡음
  • 작성자탕정포도 | 작성시간 26.06.16 사는 사람이 문제지... 플로어 앞줄이면 얼마나 비싸게 샀겟음?
  • 작성자내너라 | 작성시간 26.06.16 안 사면 될 일
  • 작성자d.dd | 작성시간 26.06.17 아니 그니까 안샀으면 됐잖아ㅜ 팀플 좀 하자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