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셰프 샘킴 : 남자들이 문제인거 같아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6|조회수8,675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F적공감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챠홍 | 작성시간 26.06.16 남자들 책임감 개나줘
  • 작성자노쟈마태 | 작성시간 26.06.16 우직하게 일만하는 일잘러남들은 남자 안좋아해... 저 핵심을 알기 때문
  • 작성자검토하기 | 작성시간 26.06.16 오냐오냐키워서그런가 왜지?
  • 작성자찰옥수수밥 | 작성시간 26.06.16 맞아
  • 작성자forsythia | 작성시간 26.06.16 진짜,, 근데 일 대충해도 서비스직은 웃어만 줘도 칭찬 쏟아지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