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셰프 샘킴 : 남자들이 문제인거 같아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6|조회수8,675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F적공감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챠홍 | 작성시간 26.06.16 남자들 책임감 개나줘 작성자노쟈마태 | 작성시간 26.06.16 우직하게 일만하는 일잘러남들은 남자 안좋아해... 저 핵심을 알기 때문 작성자검토하기 | 작성시간 26.06.16 오냐오냐키워서그런가 왜지? 작성자찰옥수수밥 | 작성시간 26.06.16 맞아 작성자forsythia | 작성시간 26.06.16 진짜,, 근데 일 대충해도 서비스직은 웃어만 줘도 칭찬 쏟아지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