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샘킴 : 남자들이 문제인거 같아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끔찍하지않아 작성시간26.06.16 한두번 데여본게 아닌 통찰이 깃든 말일세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16 아들 아빠가 의외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어야삲.다 작성시간26.06.16 흑백으로 뜬 요리사들도 보면 솊들은 독해보이는데(p) 남솊남들은 이미지가 그렇지가 않음.. 실제론 어떤지 몰라도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어를무문다아 작성시간26.06.16 이제 그남들 몰려가는거 아녀? ㅋㅋㅋㅋ 너무 맞말이라 긁힌 그남들 엄청 많을 것 같은뎈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16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으로낳아지갑으로키운짐승연하남 작성시간26.06.16 나도 좀 빡센 일 하는 편인데 ㄹㅇ 남직원 튀는 것만 3년 간 네 번 봄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아타이거즈_ 작성시간26.06.16 게다가 알바도 미필보다 군필 원한다며.. 나도 대학내 편의점 알바해봤는데 난 4개월 버텼는데 남자애들 중간에 탈주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데였는지 감도 안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요피 작성시간26.06.16 맞말ㅋㅋㅋ 나 졸업한 실험실 남학생들 다 중간에 도망갔는데 여자들만 버텨서 졸업했잖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뚜샤뚜ㅅ 작성시간26.06.16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로로로옹 작성시간26.06.16 진심 알바만 해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idd 작성시간26.06.16 이거 모르는 사람도 있나 ㅋㅋㅋㅋ 진짜 한남들 개꿀빨면서 살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y 작성시간26.06.16 단기 알바도 가보면 여자들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열심히 하는데 남자들은 요령 피우고 설렁설렁하는 사람 개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6.06.16 경험에서 나온 말이다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업하기싫어요 작성시간26.06.16 ㅋㅋㅅㅂ 나 대딩때 알바햇던 피씨방에 같은과 남선배남이랑 같이햇엇는데 이새끼 월급받고 잠수탓엇던거 갑자기 떠오름 뒤져라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챠홍 작성시간26.06.16 남자들 책임감 개나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쟈마태 작성시간26.06.16 우직하게 일만하는 일잘러남들은 남자 안좋아해... 저 핵심을 알기 때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토하기 작성시간26.06.16 오냐오냐키워서그런가 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찰옥수수밥 작성시간26.06.16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sythia 작성시간26.06.16 진짜,, 근데 일 대충해도 서비스직은 웃어만 줘도 칭찬 쏟아지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