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아파트에서 미화 직원과 엘리베이터 동승하면 냄새 때문에 구역질 난다고 한 입주민이 민원을 제기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16|조회수11,947 목록 댓글 1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알티드래곤 사진은 관리자의 해명이자 사과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제미니 | 작성시간 26.06.16 이런 개싸가지 작성자한 교 동 | 작성시간 26.06.16 속옷까지 땀에 젖을 정도로 열심히 일해주시는데 냄새나면 걍 다음 엘베 타든가;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16 지랄을 해라 진짜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6 장난하냐??? 진짜 저런것들 죽이고싶어 왜사냐??? 작성자딸끼 | 작성시간 26.06.17 우리아파트.. 이걸 단톡방에서 실시간 보고 개충격… 사람이길 포기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