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아파트에서 미화 직원과 엘리베이터 동승하면 냄새 때문에 구역질 난다고 한 입주민이 민원을 제기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16|조회수11,947 목록 댓글 122

출처: 여성시대 알티드래곤



사진은 관리자의 해명이자 사과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제미니 | 작성시간 26.06.16 이런 개싸가지
  • 작성자한 교 동 | 작성시간 26.06.16 속옷까지 땀에 젖을 정도로 열심히 일해주시는데 냄새나면 걍 다음 엘베 타든가;
  •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16 지랄을 해라 진짜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6 장난하냐??? 진짜 저런것들 죽이고싶어 왜사냐???
  • 작성자딸끼 | 작성시간 26.06.17 우리아파트.. 이걸 단톡방에서 실시간 보고 개충격… 사람이길 포기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