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850019467
2008년 6월 10일
6.10 민주화항쟁 21주년을 기념하여 전국적으로 촛불 대행진이 기획됨
경찰이 청와대 출입과 전경과의 충돌을 막겠다며 도심 곳곳에 컨테이너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물대포 쏨
-> 명박산성
합성아니고
가짜아니고
진짜임
당시 사진
시민들 정말 많이 다쳤었음
그렇게 얻게된
오늘의 결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 26.06.16 저거랑 남태령보다가 지금 올공 돼지파티 꼬라지 보니까 개빡치네ㅋㅋㅋ 견찰들 다 죽었으면
-
작성자플루아 작성시간 26.06.16 이제 이거 다 주작이라고 믿더라 사람들.. 광우병같은거 없고 허상인데 사람들 저때 무식해서 다 홀린거라고 시위 나갔었는데 저때부터 난 한나라당이 존나싫었음ㅋㅋ
-
작성자일상해씨 작성시간 26.06.16 저거랑 남태령보다가 올공 꼬라지 보면 기도 안참
-
작성자쨍그랑 쨍쨍그랑 작성시간 26.06.16 엄청 어릴땐데도 티비만 틀면 뉴스에 사람들 시위하는거, 물대포 쏘면 우비입은 사람들이 물 맞는 거 나왔던 기억이 남..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 26.06.16 저 당시 전경출신 믿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