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2008년 광우병 시위 상황.jpg (사진주의)

작성자사랑충만한방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3,031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50019467

 

 

 

 

 

 

 

 

 

 

2008년  6월 10일

6.10 민주화항쟁 21주년을 기념하여 전국적으로 촛불 대행진이 기획됨

 

 

경찰이 청와대 출입과 전경과의 충돌을 막겠다며 도심 곳곳에 컨테이너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물대포 쏨

-> 명박산성

 

합성아니고

가짜아니고

진짜임

 

 

 

 

 

 

 

 

당시 사진

시민들 정말 많이 다쳤었음

 

 

그렇게 얻게된

 

오늘의 결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16 저거랑 남태령보다가 지금 올공 돼지파티 꼬라지 보니까 개빡치네ㅋㅋㅋ 견찰들 다 죽었으면
  • 작성자플루아 | 작성시간 26.06.16 이제 이거 다 주작이라고 믿더라 사람들.. 광우병같은거 없고 허상인데 사람들 저때 무식해서 다 홀린거라고 시위 나갔었는데 저때부터 난 한나라당이 존나싫었음ㅋㅋ
  • 작성자일상해씨 | 작성시간 26.06.16 저거랑 남태령보다가 올공 꼬라지 보면 기도 안참
  • 작성자쨍그랑 쨍쨍그랑 | 작성시간 26.06.16 엄청 어릴땐데도 티비만 틀면 뉴스에 사람들 시위하는거, 물대포 쏘면 우비입은 사람들이 물 맞는 거 나왔던 기억이 남..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 작성시간 26.06.16 저 당시 전경출신 믿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