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이제 어리다고 할 수 없는 나이가 되니까 삶의 무게가 너무..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 됨.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3,680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길만걸어라 | 작성시간 26.06.16 어른 너무 힘들어... 어른 안할래 작성자나의월급독립프로젝트 | 작성시간 26.06.16 어른 너무힘들어 작성자멋진사람이되자 | 작성시간 26.06.16 지겹고 지긋지긋해 작성자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 | 작성시간 26.06.16 ㅠ 작성자ciel | 작성시간 26.06.16 나 하나 건사하기도 힘들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