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이제 어리다고 할 수 없는 나이가 되니까 삶의 무게가 너무..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 됨.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3,679 목록 댓글 3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길만걸어라 | 작성시간 26.06.16 어른 너무 힘들어... 어른 안할래
  • 작성자나의월급독립프로젝트 | 작성시간 26.06.16 어른 너무힘들어
  • 작성자멋진사람이되자 | 작성시간 26.06.16 지겹고 지긋지긋해
  • 작성자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 |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ciel | 작성시간 26.06.16 나 하나 건사하기도 힘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