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팬 입장에서는 연예인이 힘든 티 하나도 안 내는 게 좋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152 목록 댓글 7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하하하하하하하하 | 작성시간 26.06.16 징징대는거 싫음 힘든거 극복하고 지나가는 말로 이때 힘들었지만 지금 괜찮다 하는거는 좋음ㅋㅋ
  • 작성자도로교통 | 작성시간 26.06.16 하면 안되는거지..
  • 작성자치즈 쿰쿰 | 작성시간 26.06.17 한 십년쯤뒤에 힘들었다 하면 이해함. 당장 지금 콘서트 하면서 아 넘 힘들어요ㅠㅠㅠㅠ 하면 때려치는게 맞지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17 어차피 티나 대놓고 말 하지 마 해도 몇년 뒤에 그때 시절이 힘들었지 정도로만 해
  • 작성자내여자를지켜라 | 작성시간 26.06.18 뭐때문에 힘든지 개인사 구구절절 다 오픈할거도 아니면서 뭉뚱그려 두루뭉술 힘들다 감쓰 안됨
    일주일안에 해결되는 정도의 가벼운 얘기 아니면 말하지마

    티안내고 안좋은 선택하면 어쩌나 우려도 있는데 그정도 심각한건 팬이 안다고 어떻게 할수 있는거 아니고 주변 가까운 지인들 역할이라 생각함 그런 상황인걸 팬도 알만큼 알리는거는 긍정적 효과보다 부정적 효과가 더 클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