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치광이 작성시간 26.06.17 빡대갈들한테 데였나보군
-
작성자풀 잎 작성시간 26.06.17 난 별로 …벌써 기빨려
-
작성자즐겨보자 작성시간 26.06.17 확실하고 굿
생각 없다가도 조급해져서 신청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알파캇소 작성시간 26.06.17 이렇게 말 안하면 왜 강조 안했냐고 따지는 진상 본적있음..진짜 많이 데여서 그런듯
-
작성자그랬었다 작성시간 26.06.19 기빨려. 프로불편러는 저거보고 더 반감들걸ㅋㅋㅋ 민원대응 많이해봤지만 처음부터 저렇게나갔을때 악성민원인 더 많이 나타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