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 화법 좀 반감듦? 상대를 감쓰로 쓰는거 같대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5,690 목록 댓글 34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치광이 | 작성시간 26.06.17 빡대갈들한테 데였나보군
  • 작성자풀 잎 | 작성시간 26.06.17 난 별로 …벌써 기빨려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17 확실하고 굿
    생각 없다가도 조급해져서 신청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알파캇소 | 작성시간 26.06.17 이렇게 말 안하면 왜 강조 안했냐고 따지는 진상 본적있음..진짜 많이 데여서 그런듯
  • 작성자그랬었다 | 작성시간 26.06.19 기빨려. 프로불편러는 저거보고 더 반감들걸ㅋㅋㅋ 민원대응 많이해봤지만 처음부터 저렇게나갔을때 악성민원인 더 많이 나타남..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