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우리나라는 거짓노동을 너무 많이 하고있음.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8,984 목록 댓글 24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6.06.17 주4일제......심상정이말했었나
  • 작성자47만원 | 작성시간 26.06.17 나 솔직히 7반~10시반, 3시반~5시반 이 때만 일함...
  • 작성자안녕하새우뿅뿅 | 작성시간 26.06.17 여기회사는 화장실못갈정도로 바쁘긴한데ㅋㅋㄱ
    10-4되면 이직하지뭐 ㅋㅋ일단 해줘ㅠ
  •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 작성시간 26.06.23 10-4 너무좋다
    미용실, 병원, 은행 갈 시간 있으면 좋겠음
    하다못해 글처럼 장보고 저녁 여유롭게 먹고 운동까지하고 좀 누워있다 자면 좋겠음
  • 작성자엔트로피 | 작성시간 26.06.27 new 7시 8시에 출근해도좋으니 4시에는 퇴근시켜주면 좋겠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