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 26.06.17 주4일제......심상정이말했었나
-
작성자47만원 작성시간 26.06.17 나 솔직히 7반~10시반, 3시반~5시반 이 때만 일함...
-
작성자안녕하새우뿅뿅 작성시간 26.06.17 여기회사는 화장실못갈정도로 바쁘긴한데ㅋㅋㄱ
10-4되면 이직하지뭐 ㅋㅋ일단 해줘ㅠ -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 26.06.23 10-4 너무좋다
미용실, 병원, 은행 갈 시간 있으면 좋겠음
하다못해 글처럼 장보고 저녁 여유롭게 먹고 운동까지하고 좀 누워있다 자면 좋겠음 -
작성자엔트로피 작성시간 26.06.27 new
7시 8시에 출근해도좋으니 4시에는 퇴근시켜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