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나라 특 ㅋㅋ이래서 입사하고나서 개우울함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6|조회수73,993 목록 댓글 42

제대로안알려주고 혼나면서 배워야하는게 개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러세요그럼ㅇㅅㅇ | 작성시간 26.06.16 18.. 나도 퇴사할때 인수인계서 존나 자세히 적고나올거야..
    존나 배아프지만 내 뒤에사람 뒤뒤사람한테도 잘 넘겨주겠지..?
  •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 작성시간 26.06.16 근데 이거 우리나라특 맞아? 옛날에 어떤 외국영화에서도 이런장면 나오던데
  • 작성자복싱하는물개 | 작성시간 26.06.16 와.. 난 우리 회사만 이런줄알았더니 다 그런거였구나..
  • 작성자거북이 | 작성시간 26.06.16 ㅠ 부서이동해서 이거 보니 직장통와요
  • 작성자도광양회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그래서 나도 인수인계서 존나 자세히 만듬ㅋㅋㅋㅋ 위에서 안알려주잖아? 그럼 나는 내가 배운거 오히려 남들한테 존나 잘알려줬음. 근데 안알려준사람들이 내가 아는거 물어보면 똑같이 돌려줌 아, 문서보고 하시라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