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안알려주고 혼나면서 배워야하는게 개같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러세요그럼ㅇㅅㅇ 작성시간 26.06.16 18.. 나도 퇴사할때 인수인계서 존나 자세히 적고나올거야..
존나 배아프지만 내 뒤에사람 뒤뒤사람한테도 잘 넘겨주겠지..? -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작성시간 26.06.16 근데 이거 우리나라특 맞아? 옛날에 어떤 외국영화에서도 이런장면 나오던데
-
작성자복싱하는물개 작성시간 26.06.16 와.. 난 우리 회사만 이런줄알았더니 다 그런거였구나..
-
작성자거북이 작성시간 26.06.16 ㅠ 부서이동해서 이거 보니 직장통와요
-
작성자도광양회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그래서 나도 인수인계서 존나 자세히 만듬ㅋㅋㅋㅋ 위에서 안알려주잖아? 그럼 나는 내가 배운거 오히려 남들한테 존나 잘알려줬음. 근데 안알려준사람들이 내가 아는거 물어보면 똑같이 돌려줌 아, 문서보고 하시라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