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글고 우울하고 처지는 사람일 수록 재택근무나 사무직 하지말고 몸 움직이는거 나가야되는거 강제로 햇빛 볼 수 밖에 없는거.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6,693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고양이해먹 작성시간 26.06.16 수영도 비슷한 효과인게 달리기처럼 똑같이 숨차서그런가?
-
작성자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작성시간 26.06.16 ㄹㅇ 나 코로나때 풀재택2년반인가 하고 우울증 약 먹기시작함ㅠ정신 나락가서...풀재택하니까 운동으로도 해결안되더라고ㅠㅜ지금은 회사 재택 선택인데 걍 풀출근함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멕켄지데이비스 작성시간 26.06.16 진짜 밖에 나가야대는궁
-
작성자가녀장제 작성시간 26.06.16 혼자살면서 재택했을때 우울감+무기력해지더라 ㅜㅜ 그때 야외러닝으로 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