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글고 우울하고 처지는 사람일 수록 재택근무나 사무직 하지말고 몸 움직이는거 나가야되는거 강제로 햇빛 볼 수 밖에 없는거.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헤일메리슛 작성시간26.06.16 퇴근하고 집까지 1시간 햇빛쬐면서 걸어가면 잠 개잘옴.. 그래서 낮이 긴 여름이 좋아ㅠ
  • 작성자 빠숑님 작성시간26.06.16 ㅁㅈ 그리고 백수보단 사무직만 해도 꽤 나아짐 정신건강 10점 만점에 3점 정도..? 재택하면 ㄹㅇ 0점
  • 작성자 RICO 작성시간26.06.16 나도 저랬다가 쿠팡다니고 많이 나아짐 쿠팡은 면접도 안보고 신청만 하면되고 일도 단순노동에 몸을 많이 쓰니까 부담이 없음..장기백수에서 탈출할때 진입하기 좋은듯 지금은 취직해서 쿠팡은 가끔 용돈벌이로 나가는중
  • 작성자 꼬질말티컬러 작성시간26.06.16 ㄹㅇ사무직인데 가끔 현장지원 나가서 현장일 도와주는데 몸은 개피곤해도 활기 넘치고 정신적으로 너무 건강한게 느껴져
  • 작성자 건강, 가족, 돈 작성시간26.06.16 나야나야 직업 잘 선택해서 만족도 개높움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MaxDemian 작성시간26.06.21 와 여시 무슨 직업인지 물어봐도 돼? 나도 사무직말고 다른거 하고싶다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고양이해먹 작성시간26.06.16 수영도 비슷한 효과인게 달리기처럼 똑같이 숨차서그런가?
  • 작성자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작성시간26.06.16 ㄹㅇ 나 코로나때 풀재택2년반인가 하고 우울증 약 먹기시작함ㅠ정신 나락가서...풀재택하니까 운동으로도 해결안되더라고ㅠㅜ지금은 회사 재택 선택인데 걍 풀출근함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멕켄지데이비스 작성시간26.06.16 진짜 밖에 나가야대는궁
  • 작성자 가녀장제 작성시간26.06.16 혼자살면서 재택했을때 우울감+무기력해지더라 ㅜㅜ 그때 야외러닝으로 버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