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식품’ 감미료 에리스리톨 안전성 의문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눈멍2 작성시간26.06.1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냐아암냐아암 작성시간26.06.16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Karen Green 작성시간26.06.16 이거 먹으면 배가 너무 아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bcillii 작성시간26.06.16 대체당은 안전성이 아직 확보되진 않았지 근데 요즘 다 너무 저당 제로당 이래서 오히려 걱정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rwiqfh 작성시간26.06.16 대체당 안좋은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사람은가야지 작성시간26.06.16 톨로 끝나는 대체당은 최대한 안먹을라고 ㅅㅅ 오져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절 작성시간26.06.16 아니 에리스리톨 믿고있었는데.... 그럼 스테비아도 먹으면 안됨 에리스리톨 90 스테비아 10 이렇게 섞어만들어서.... 믿을놈 알룰로스밖에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시간26.06.16 대체당이랑 안맞는사람…대체당만 먹으면 소화불량걸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쿠터눙 작성시간26.06.16 대체당 먹으면 설사함 장 망가지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을잘챙겨먹자 작성시간26.06.16 저거 설사폭발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를 모르느냐 작성시간26.06.16 삼시세끼 먹고 간식으로도 먹는데요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친갈매기누리 작성시간26.06.16 에리스리톨 믿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곰 푸 작성시간26.06.16 제로음료 못먹겠더라 나만 그런지 먹고나면 입안에 단맛? 이런게 너무 남아있어서 양치해도 안없어지고 그냥 탄산마시면 괜찮던데... 그래서 그냥 플레인 탄산수만 마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감자빵꽈배기창억떡 작성시간26.06.16 아 맞아 나도 그러더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작성시간26.06.16 그래셔 제로 안먹고 안마셔 못믿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장라면먹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6 설탕보다나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꼭해낸다 작성시간26.06.16 저당 찾아먹다가 맨날 배탈나고 장예민해짐이럴바엔 그냥 적당히 당 적은거 찾아먹고 첨가물 안든거 찾아먹게됐움...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오나르디 작성시간26.06.16 아이쒸 오늘 에리스리톨 1g든 곤약젤리 두 봉 먹었단말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