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수술하고 느낀건데 한국 신호등 겁나 짧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604 목록 댓글 6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닐류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유럽여행갔을 때 엄청 짧아서 놀랐는데..생각처럼 딱히 보행자 기다려주지도 않고..
  • 작성자추광구 | 작성시간 26.06.16 맞아 나도 재작년에 깁스하고 처음 알았어 너무 짧더라ㅜ 그리고 버스에서도 양보 진짜 안해줌...
  • 작성자검은고양아 | 작성시간 26.06.16 나도 복강경 수술하고 이동권의 소중함을 깨달았잖아. 신호등 중간에 바뀌고 지하철에서 에스컬레이터 엘레베이터로 이동하려면 엄청 돌거나 고장임. 반은 에스컬레이터인데 나머지 반은 계단일때 몇번이나 절망했다
  • 작성자광안리뷰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애가져보니 공감… 빨리 걷는다고 걷는데도 아슬아슬하거나 빨간불됨ㅜ
  • 작성자Nikeee | 작성시간 26.06.16 ㅇㅈ 노인분들 편하게 건너질 못해 다들 핢핣 될거면서 왜케 짧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