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뽀검 작성시간 26.06.16 상처받을 느낌을 받거나 그런 상황이 올거같으면 그냥 뭘 해보려는 시도도 안하고 가족이든 친구든 애인이든 그냥 마음이 식어버리고 바로 뒤돌아버림 거기서 멈추게됨 그냥 나 혼자인채가 훨씬 나아서
-
작성자별이흐르는밤 작성시간 26.06.16 개ㅇㅈ 그래서 난 되도록 사람을 안만나려고함...사회생활은 하고 정말 친한 친구들도 1년에 한 번 정도만 딱 만나는 정도...그냥 사람 만나는게 힘들어ㅠ
-
작성자날아라고양이 작성시간 26.06.16 상처 받을수 있고 치유받을수도 있어 시니컬해지는 거보다 회복하는게 중요해
-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 26.06.16 지금 내 상태야... ㅜㅜㅜ 시간이 약이겠지
-
작성자안상한 음식 지원이 필요합니더 작성시간 26.06.16 어릴때 가족 잃은 후로 동물도 못키워
잃을까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