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아반떼 풀체인지 가격 약 3천만원.jpg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6|조회수38,240 목록 댓글 5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609339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재용복 | 작성시간 26.06.16 내차 아반떼 cn7 사랑해
  • 작성자옥택연(3n) | 작성시간 26.06.16 나 24년에 니로 하브 중간옵션으로 산 것도 3400이였음.... 진짜 비싸
  • 작성자극성애옹집사 | 작성시간 26.06.16 나 5년 전 cn7 인스퍼도 휠체인지 루프 바꾸고 2700이긴 햇음....
  • 작성자78943257 | 작성시간 26.06.17 cn7 하브 풀옵 6천키로 탄거 중고로 1700에 샀는데.. 이친구랑 오래 가야겠다....
  • 작성자소몰이국밥 | 작성시간 26.06.17 그돈씨도 안됨ㅋㅋㅋㅋ더큰거 하면 4~5천하니깐ㅋㅋㅋㅋ그아아..그래도 아직 비슷한 급에선 아반떼가 젤싸다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