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풀체인지 가격 약 3천만원.jpg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놀크크 작성시간26.06.16 차 왜케 비싸지냐.. 모닝도 옵션 좀 넣으면 1900만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양토끼1 작성시간26.06.16 옵션 뭐뭐 들어갔을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ghoney 작성시간26.06.16 그랜저가 500정도 올랐는데 아반떼도 500이 오르네; 풀체인지라 그런가 이번에 바꾸려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히) 작성시간26.06.16 와 cn7나올때 제일높은등급이 2700인가 2800아니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ke a Daydream 작성시간26.06.16 그 돈이면 씨 보태보태병 걸리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왜ㅎ 작성시간26.06.16 이제 에이아이도입도 하고 로봇도 쓸거면서 가격은 안떨어지고 오히려 더 오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바람 작성시간26.06.16 요새 차 값 진짜 비싸짐,, 스포티지 이런 것도 옵션 조금만 넣어도 4,300~ 이러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팔배 작성시간26.06.16 아방이가 그리 비싸면 다른거 사께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자나무 작성시간26.06.16 난 그지라 전기차도 못사고 경차 제외하면 아방이 가솔린밖에 답이 없음ㅠㅠㅠㅠ풀옵3천에는 맞춰줘야 하는거 아니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용복 작성시간26.06.16 내차 아반떼 cn7 사랑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택연(3n) 작성시간26.06.16 나 24년에 니로 하브 중간옵션으로 산 것도 3400이였음.... 진짜 비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성애옹집사 작성시간26.06.16 나 5년 전 cn7 인스퍼도 휠체인지 루프 바꾸고 2700이긴 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8943257 작성시간26.06.17 cn7 하브 풀옵 6천키로 탄거 중고로 1700에 샀는데.. 이친구랑 오래 가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몰이국밥 작성시간26.06.17 그돈씨도 안됨ㅋㅋㅋㅋ더큰거 하면 4~5천하니깐ㅋㅋㅋㅋ그아아..그래도 아직 비슷한 급에선 아반떼가 젤싸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