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재용복 작성시간 26.06.16 내차 아반떼 cn7 사랑해
-
작성자옥택연(3n) 작성시간 26.06.16 나 24년에 니로 하브 중간옵션으로 산 것도 3400이였음.... 진짜 비싸
-
작성자극성애옹집사 작성시간 26.06.16 나 5년 전 cn7 인스퍼도 휠체인지 루프 바꾸고 2700이긴 햇음....
-
작성자78943257 작성시간 26.06.17 cn7 하브 풀옵 6천키로 탄거 중고로 1700에 샀는데.. 이친구랑 오래 가야겠다....
-
작성자소몰이국밥 작성시간 26.06.17 그돈씨도 안됨ㅋㅋㅋㅋ더큰거 하면 4~5천하니깐ㅋㅋㅋㅋ그아아..그래도 아직 비슷한 급에선 아반떼가 젤싸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