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피부 좋은 사람들 거의 건성피부라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해삼멍게|작성시간26.06.16|조회수5,190 목록 댓글 39

[공지] 금지 달글 생성 및 동조 활중
운영토론/혐오/분란조장/싸움조장/이년봐봐/까달글 금지
달글겟판 외 다른 게시판에서 달글 생성시 무통보 활중 주의
2차 , 3차 달글은 새글로만 생성(답글로 생성 금지)


피부 좋다 싶은 사람들 보면 다 건성이었어....
연예인들도 마찬가지고..
지성피부라서 너무 힘들고 힘들다 ㅋㅋ
겨울인데도 얼굴에 기름ㅋㅋ 왜 나대. 왜그래.
지성피부면 여드름, 모공, 붉은기를 베이스로 깔고 가는 것 같음 ㅠㅠ
건성피부 소유자들은 건조한 부분만 잡고 가도 반이상 먹고 가는거라 파데 진짜 대부분 잘 맞는 거 같더라고...
반면에 지성피부 얘는 파데 고르기 왤케 까다로워
사회생활 하면서 안할 수도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화장 하는데ㅎㅎㅎㅎㅎㅎ
피부 걍 미쳤음 번들번들 장난 아님
심지어 지성이면서 또 지랄맞게 건조한 경우, 조팔 ㅋㅋ 걍 짜증나는거임


+ 참고로 지성피부라 그런가 해외 나갔을때 존나 꿀피부 됨 ㅋㅋ
석회수라 그런가봐.... 석회수 한국까지 가지고 오고 싶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뚜기 짜장면 | 작성시간 26.06.16 지성이 피부 주름 덜지면 뭐함 이미 얼굴이 곰보임 흉터 존나 많아 심지어 패이기만 했냐? 튀어나오는 흉터도 있어서 얼굴 걍 화산인데 주름 좀 없다고 티나겠냐고..이미 좆창났는데 화난여성 아닙니다 슬픈여성입니다..
  • 작성자남규홍 | 작성시간 26.06.16 둘다 되어본 사람인데….
    시간되돌려서 걍 건성되고싶음
    걍 할머니마냥 쪼글쪼글 주름쟁이되어도좋으니까 건성하겠음 ㅠ 진심임!!!!!!! 지성에 여드름쟁이+모공귤껍질되니까 죽고싶음. 둘다관리잘되면 당연히 이쁘겠지;;; 근데진심 지성은 대다수 모공큼을 동반하고 요철동반하고 여드름까지끌고옴…화장으로커버자체가안됨걍 ㅠ 돈을 아무리발라도 효과보기도힘듬. 그리고 돈도 졸라많이깨지고 화장품도 뭐잘못바르먄 좁실이니뭐니 올라오고 하 걍노답됨
  • 작성자Palindrome | 작성시간 26.06.17 극지성인데 모공 작고 여드름도 안나고 피부 개좋은 축복받은 피부를 본 적이 있음.. 잘 사니 친구야..
  • 작성자뭘입어봐요노트북인데 | 작성시간 26.06.17 건성 부러움... 얼굴에 머리카락좀 안 달라붙었음 좋겠음 안그래도 번들거리는데 땀도 많아서 최악+여름에 시뻘개지고 모공도 부각오짐... 하
  • 작성자마빡어택 | 작성시간 26.06.17 극건성이라 잔주름 때문에 화장 못?함 안 하는 거 아니야..못 한다고 봐야함 화장하면 갑자기 할머니됨.. 그리고 전신 피부가 쩍쩍 찢어지는 느낌남 여름 아니면 살만한 계절이 없음..여드름 안 나고 피부결 좋고 모공은 거의 없다시피한데 이게 다임.. 뭐든 장단점이 ㅠㅠ 걍 중성이 최고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