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직장인 근무시간은 오전 10시~오후4시까지가 딱 좋은 것 같다.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42,663 목록 댓글 8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티븐 스트레인지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쌉가
  • 작성자뭘입어봐요노트북인데 | 작성시간 26.06.17 전에 댕기던 직장중에 딱 근무시간 이런 곳 있었는데 아침저녁으로 너무 마음이 편안했음... 할 일만 딱딱 해놓고 더 일찍 퇴근해도 됐었는데ㅠㅋㅋㅋㅋ(돈이 안 돼서 이직했지만...ㅎ)
  • 작성자이연희 | 작성시간 26.06.17 아니 진짜.. 어차피 하루종일 집중하지도 못하는데 왜이렇게 오래 일하기로 약속한건데..ㅠ
  • 작성자둔둔하게 | 작성시간 26.06.17 아 진심 제발... 왜 안되는데!!!!!!!!!!!!!!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6.06.17 9~4시만 해도 진짜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