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근무시간은 오전 10시~오후4시까지가 딱 좋은 것 같다.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포도좋아 작성시간26.06.16 와 제발료 ㅠㅠ 그럼 점심시간도 30분만할깨요 ㅜㅠㅠㅠ 제발 10 to 4해즈ㅓ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티븐 스트레인지 작성시간26.06.17 진짜 쌉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뭘입어봐요노트북인데 작성시간26.06.17 전에 댕기던 직장중에 딱 근무시간 이런 곳 있었는데 아침저녁으로 너무 마음이 편안했음... 할 일만 딱딱 해놓고 더 일찍 퇴근해도 됐었는데ㅠㅋㅋㅋㅋ(돈이 안 돼서 이직했지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연희 작성시간26.06.17 아니 진짜.. 어차피 하루종일 집중하지도 못하는데 왜이렇게 오래 일하기로 약속한건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둔둔하게 작성시간26.06.17 아 진심 제발... 왜 안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17 9~4시만 해도 진짜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