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티븐 스트레인지 작성시간 26.06.17 진짜 쌉가
-
작성자뭘입어봐요노트북인데 작성시간 26.06.17 전에 댕기던 직장중에 딱 근무시간 이런 곳 있었는데 아침저녁으로 너무 마음이 편안했음... 할 일만 딱딱 해놓고 더 일찍 퇴근해도 됐었는데ㅠㅋㅋㅋㅋ(돈이 안 돼서 이직했지만...ㅎ)
-
작성자이연희 작성시간 26.06.17 아니 진짜.. 어차피 하루종일 집중하지도 못하는데 왜이렇게 오래 일하기로 약속한건데..ㅠ
-
작성자둔둔하게 작성시간 26.06.17 아 진심 제발... 왜 안되는데!!!!!!!!!!!!!!
-
작성자내딸김사월 작성시간 26.06.17 9~4시만 해도 진짜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