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한국사람성격이 안좋은게아니고 캐나다 긍정걸도 게장 다 터지는 출근길 지하철태워 9-6 일시키고 초봉2800주면 1년안에 미친색히됨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878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lㅅr 작성시간 26.06.16 ㄹㅇㅋㅋ
-
작성자패딩턴온다 작성시간 26.06.16 ㅇㄱㄹㅇ 총 없어서 다행임
-
작성자집가자 ㅎ 작성시간 26.06.16 ㅇㅈ 추가로 캐나다 어학연수 갔을때 일단 도시 미관이 너무 좋으니까 일상 속 힐링이 가능하더라..ㅎㅎ
-
작성자폭망(I Like You) 작성시간 26.06.16 ㅇㅈ
-
작성자해마코끼리 작성시간 26.06.17 ㅇㅈ 나 회사다닐때 존나 분조장 미쳣다가 회사 그만두고 캐나다가서 몇년살때는 나 성격 여유롭고 좋네~ 했는데 한국돌아오자마자 또 미친인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