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국인들은 이런 영어표현 절대 안써요! 이런 공포조장 영어공부 마케팅 너무 싫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6,576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6342298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sssie | 작성시간 26.06.16 진심ㅋㅋㅋ 글고 영어가 모국어 아닌 사람들은 전부 자기언어베이스로 영어 해석해서 다 문법적오류 있는 문장 존나 써
  • 작성자루랭이 | 작성시간 26.06.16 노노~ 캔캔~ 올캔~
  • 작성자압제를 불살라라 | 작성시간 26.06.16 그니까 오히려 그런걸 의식하는게 더 구려요
  • 작성자왕뚜껑 국물라볶이 | 작성시간 26.06.16 넘싫어 그리고 거 사는사람들이 한국인들은 왜 ㅇㅇ를 ㅁㅁ라고해? 이지랄도 개싫음 씨바 못배워서 그런다
  • 작성자Palindrome | 작성시간 26.06.17 미국인들은 세면대에 양칫물 안뱉는다고 더러운 거라고 하던 사람 생각나네 ㅎ 밀신데 걍웃김ㅋㅋ 영어 할 줄 안다는 게 대단한거야 걍 사셈
    발음도 그렇게 신경쓸 것도 옶어 알아듣기만 하면 됨 내가 한국인이니 액센트 있는거지 ㅇㅉㄹ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