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다들 탈덕했던 이유가 뭐였어?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39 목록 댓글 25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건치 아주머니 | 작성시간 26.06.17 범죄 작성자크리스마스언제와 | 작성시간 26.06.17 소속사+팬덤한테 정털림 근데 멤버가 더 정털리는 행동을 함 작성자니가착해서좋아 | 작성시간 26.06.18 늙은게 보여서 작성자복권부자소취 | 작성시간 26.06.18 남자병걸리고 근육키우고 개못생겨짐 작성자Absinthe | 작성시간 26.06.19 소속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