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90년대생들 이 댓글 ㄹㅇ이네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19,746 목록 댓글 2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헐레벌레 | 작성시간 26.06.25 91..전화선으로 천리안 연결해서 인터넷하고 씨디굽던 시절에서 클로드로 자동화만드는것까지 모두 경험해봐서 난 좋음 작성자ㄱㅇㅎㅎㅋㅇ | 작성시간 26.06.26 앞으로는 더 빠른 변화가 있을거라는게 안믿겨짐 작성자이재몀 | 작성시간 26.06.27 new 스마트폰이 생긴게 아이들에겐 안된 일인 것 같아 작성자모톨모톨모 | 작성시간 26.06.27 new ㅇㅈ낭만이 있었지 작성자잉생 | 작성시간 01:18 new mp3 진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