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빵이들, 웅니 << 이 단어 거부감 느껴지는 애들아 이유 뭐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6,214 목록 댓글 32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료올료2 | 작성시간 26.06.18 블로그 보는데 그놈의 오빵이때매 짜증나더라

    난 오빵이 단어 커뮤에뜨기전부터 아빠한테 아빵이 거리긴함 ㅋ
  • 작성자부자될 여시 | 작성시간 26.06.18 토나와..
  • 작성자summer breeze | 작성시간 26.06.19 웅니 귀야워
  • 작성자낭낭낭반지 | 작성시간 26.06.19 난웅니좋아해,,귀여워,,,
  • 작성자김동탁 | 작성시간 26.06.20 나 웅니 한번도 안 써봤지만 귀여움 오빵이는 토나옴
    차이점 생각해 봤는데,
    웅니는 혈육 간에 쓸 수 있다고 생각
    근데 오빵이는 혈육 간에는 절대 안 쓰고 남친한테 애기처럼 보이려고 쓰는 느낌이라 그런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