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료올료2 작성시간 26.06.18 블로그 보는데 그놈의 오빵이때매 짜증나더라
난 오빵이 단어 커뮤에뜨기전부터 아빠한테 아빵이 거리긴함 ㅋ -
작성자부자될 여시 작성시간 26.06.18 토나와..
-
작성자summer breeze 작성시간 26.06.19 웅니 귀야워
-
작성자낭낭낭반지 작성시간 26.06.19 난웅니좋아해,,귀여워,,,
-
작성자김동탁 작성시간 26.06.20 나 웅니 한번도 안 써봤지만 귀여움 오빵이는 토나옴
차이점 생각해 봤는데,
웅니는 혈육 간에 쓸 수 있다고 생각
근데 오빵이는 혈육 간에는 절대 안 쓰고 남친한테 애기처럼 보이려고 쓰는 느낌이라 그런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