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나라 사람들 주식 맨날 얘기하는사람중에 도박처럼 하는경우 은근 있는거같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008 목록 댓글 29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사진봐 | 작성시간 26.06.16 나.....ㅎㅎ.... 크게 잃어보니까 마음 급해져서 그렇게 되더라.... 마음이....
  • 작성자Victor Reyes | 작성시간 26.06.16 단타 개많음..
  • 작성자꽁도리 | 작성시간 26.06.16 개많음 ㅋㅋㅋㅋ 대부분 도박처럼 함. 자기가 사는 주식이 어떤 모멘텀이 속한 주식이고 이익은 얼마 나오고 미래 기술은 뭐고 전망은 어떤지, 기본적인 재무재표나 기타 지표들, 현재 진행중인 사이드 사업 등등 모르고도 걍 급등주 타고 급락주 하따하는 사람들 천지 삐까리임. 왜 그렇게 생각하냐? 국장 미장 프리장때 보면 항상 급등주나 단타용 잡주들이 상위권에 있음ㅋㅋㅋㅋㅋ 한국 사람들 못 참음
  • 작성자남자는미쳤다 | 작성시간 26.06.16 90프로가 그럴걸,,,,,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도박보다 나으니까....... 하지만 빚투는 하지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