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그리스작성시간26.06.16
주식 오래전부터 하던 사람들은 매일 설레발 치지도 않고 주식 얘기 잘 하지도 않음 ㅋㅋㅋ 딱 알아야할 경제 동향만 살피고 말지 무슨 주변에 주식 얘기를 같이 할 사람이 없다느니 수익을 이만큼 봤다느니 어쩌구 저쩌구 혼자 요란법석 떠는 사람들 다 불장에 들어온 냄비들이지 뭐.. 그리고 주식에 몰입할수록 한탕주의 생기기마련 ㅠ..
작성자꽁도리작성시간26.06.16
개많음 ㅋㅋㅋㅋ 대부분 도박처럼 함. 자기가 사는 주식이 어떤 모멘텀이 속한 주식이고 이익은 얼마 나오고 미래 기술은 뭐고 전망은 어떤지, 기본적인 재무재표나 기타 지표들, 현재 진행중인 사이드 사업 등등 모르고도 걍 급등주 타고 급락주 하따하는 사람들 천지 삐까리임. 왜 그렇게 생각하냐? 국장 미장 프리장때 보면 항상 급등주나 단타용 잡주들이 상위권에 있음ㅋㅋㅋㅋㅋ 한국 사람들 못 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