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나라 사람들 주식 맨날 얘기하는사람중에 도박처럼 하는경우 은근 있는거같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명랑스핫도그 작성시간26.06.16 단타는뭐… 글치
  •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6.06.16 주식 오래전부터 하던 사람들은 매일 설레발 치지도 않고 주식 얘기 잘 하지도 않음 ㅋㅋㅋ 딱 알아야할 경제 동향만 살피고 말지 무슨 주변에 주식 얘기를 같이 할 사람이 없다느니 수익을 이만큼 봤다느니 어쩌구 저쩌구 혼자 요란법석 떠는 사람들 다 불장에 들어온 냄비들이지 뭐.. 그리고 주식에 몰입할수록 한탕주의 생기기마련 ㅠ..
  • 작성자 냉장고엔 작성시간26.06.16 나… ㅎ……ㅅㅂ
  • 작성자 attracted 작성시간26.06.16 ㄹㅇ.. 이게 사실 우량주에 투자하는거는 먼 미래까지 두고 보는거라 매일 할말도 그리 안많음.. 나뚜고 현생살면되는데 주식커뮤 들락거릴수록 쓸데없는 포모나 패닉셀하고 싶어지는 충동 등등 사람 심리가 엄청 왔다갔다하더라
  • 작성자 집사진봐 작성시간26.06.16 나.....ㅎㅎ.... 크게 잃어보니까 마음 급해져서 그렇게 되더라.... 마음이....
  • 작성자 Victor Reyes 작성시간26.06.16 단타 개많음..
  •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6.16 개많음 ㅋㅋㅋㅋ 대부분 도박처럼 함. 자기가 사는 주식이 어떤 모멘텀이 속한 주식이고 이익은 얼마 나오고 미래 기술은 뭐고 전망은 어떤지, 기본적인 재무재표나 기타 지표들, 현재 진행중인 사이드 사업 등등 모르고도 걍 급등주 타고 급락주 하따하는 사람들 천지 삐까리임. 왜 그렇게 생각하냐? 국장 미장 프리장때 보면 항상 급등주나 단타용 잡주들이 상위권에 있음ㅋㅋㅋㅋㅋ 한국 사람들 못 참음
  •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6.16 90프로가 그럴걸,,,,,
  •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7 진짜 도박보다 나으니까....... 하지만 빚투는 하지마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