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전세사기 당하고 차에서 1년반 살고 새집 입주.jpg

작성자schatz|작성시간26.06.16|조회수82,039 목록 댓글 104

출처: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humor/57307/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읽다잠들다 | 작성시간 26.06.17 와 똥냄새 장난 아니였을텐데.. 친구네 고양이 똥 싸면 사람 똥내보다 독하더라고
    대단하다
  • 작성자EditNickname | 작성시간 26.06.17 글 들어가니까 고양이가 함께 했다는게 대단하다는 댓글에 고양이 덕분에 버텼을 수도.. 이렇게 달렸는데 그것도 맞는 말 같다 저 사람 책임감도 대단하지만 혼자서 차에서 지내는데 애정 둘 곳도 없으면 진짜 힘들었을 듯
  • 답댓글 작성자늑구도련님 | 작성시간 26.06.17 맞아 고양이라도 있어서 버틴거같음..
  • 작성자돈을 받는 닭꼬치 트럭 | 작성시간 26.06.17 버텨준 고양이도 대단 ㅠㅠ 둘 다 행복하길
  • 작성자엔트로피 | 작성시간 26.06.27 new 대단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