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회사생활 너무 편해서 현타 온 직장인

작성자힘들어|작성시간26.06.16|조회수7,541 목록 댓글 50

출처: 여성시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004978?svc=cafeapp



갈리는 의견

111 하루의절반 넘게 직장에잇으니.. 현타올만하다고 봄
222 일은일 월루가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멜론빵 거북이 | 작성시간 26.06.17 내 자리 뺏어가서 당연하다는 듯 살지마 내놔
  • 작성자닉네임7274 | 작성시간 26.06.17 지금 내 직장이네 ㅈㄴ 심심해 ㄹㅇ 심심해
  • 작성자술 끊기 | 작성시간 26.06.17 공기업인가..?
  • 작성자지그지그 | 작성시간 26.06.17 개부러워
  • 작성자알콜망곰 | 작성시간 26.06.17 나랑 바꾸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