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841271?svc=cafeapp
교회 성당 절 가릴 것 없이
대부분 여자들이 밥하고 치우고 청소함
봉사라는 이름으로
착한 사람이다, 신의 뜻이다 이런 이야기로
여자들 계속 굴리는 거야
본인이 좋아서 하는 거면 괜찮은데
하고 싶지 않은데
종교에서 요구해서 하는 경우는
진짜 아닌 거 같아
돈도 안 주잖아
이런 글 보면 너무 훈훈한데
한편으로는 너무 여자들만 고생하는 구조라
생각이 들어서 글 한번 올렸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빛나는 은하수 헤엄치기 작성시간 26.06.16 진짜 이번에 부처님 오신날에 절에 가니까 일은 다 여자보살님들이 하고 남자들은 뒷방에서 쉬고있더라ㅋㅋ
그리고 신부는 수녀, 신도들이 수발하지 그렇다고 수녀들은 본인들 일 본인이 하시냐? 아니ㅋㅋ 수녀는 신도들이 수발 들고 있음ㅋㅋ
수녀 불쌍하다고? 걍 그들도 신도들 부려먹는 종교인일뿐ㅋㅋ 월급 못받는다고 신도들한테 이거 사내라 저거 사내라 함ㅋㅋㅋ
요즘 종교인들 중에 찐으로 수행하는 그런 존경받을만한 분들 손에 꼽음
나머지는 걍 다 사람임 스스로 수행자라고 하기도 부끄러울 사람들임 -
작성자함냥함냥 작성시간 26.06.16 워낙 유구해서 걍 이걸 몰랏다고 하는게 이해 1도안됨 대부분이 그런거 다들 알잖아 대.부.분 ㅇㅇ 여기에 또 다그런건 아니야 댓달리겟네 참고로 외갓댁이 교회함 그 꼴 모르는것도 아님
-
작성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 26.06.16 종교에서 봉사라는 이름으로 여자 부려먹는거 진짜 진절머리남
-
작성자엔트로피 작성시간 26.06.16 세대가바뀌어야돼.. 우리는 아래로내려갈수록 아부지들이 커피타시고 하더라..
-
작성자토마토오이 작성시간 26.06.17 그러고보니 여성목사는 거의 없지않아? 여자들은 봉사랑 허드렛일만 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