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대기업은 ㅈ소를 상상 못한다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6|조회수22,382 목록 댓글 77

출처: 여성시대 십육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은*이루어진다 | 작성시간 26.06.17 안 망하는 게 자랑이라고~~~~망할 듯 망할 듯 망하지 않음
  • 작성자zzㅋ | 작성시간 26.06.17 급여가 밀리지않고...경영진이 쌍욕하지 않는게 최고 자랑입니다^^
  • 작성자하니원멜론 | 작성시간 26.06.17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17 사회생활 통틀어서 3년했는데 팀장달아주던데? 근데 이제 팀원이 없는....
  • 작성자박무빈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웃기다 그래도 좃소의 매력이 있음
    팀장님 저 이번주 금욜 한시간 일찍 퇴근할게요 - 그래라~~
    캐리어 끌고 출근하면- 빨리 퇴근하고 놀러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