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지금 봐도 센세이션한 2007년 <트랜스포머> CG+액션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16|조회수2,886 목록 댓글 51

출처: 여성시대 gargantuan



모두에게 문화충격을 줬던...
영화 보고 나오는 길에 도로 자동차들이 변신할 것 같았다는 우스갯소리도 있었음
그만큼 리얼했어서

CG 기술 훨씬 발전한 지금 봐도 전혀 어색하지 않아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몬드크로와삭 | 작성시간 26.06.17 어릴 때 엄마아빠랑 다같이 보고 오면서 왜 우리차는 안 변할까?! 사실 우리차도 트랜스포머인데 우리가 안 볼 때 변하는거 아닐까? 막 이런 얘기하면서 왔던 기억… 진짜 너무 재밌고 멋졌어ㅋㅋㅋ
  • 작성자MIRAGE | 작성시간 26.06.17 진짜 개좋아...마베 시리즈 5까지 달리고 그 뒤 시리즈도 다 재밌음...범블비 라오비 트포원까지 트포시리즈 다 너무 좋았어ㅠㅠ처음에 마베 트포보고 와 cg뭐지 진짜 미쳤다 개쩐다 미래 로봇이다 했는데 트포원까지 보고 나니까 이젠 걍 옆집 이웃 같음 사이버트론 옆동 살아요ㅎ...cg도 cg인데 얘네 서사가 진짜 재밌음 정말 너무 완벽한 시리즈물 영화(5는 빼고) 특히 트포원은 트포 오리지널 팬층한테 반응 진짜 좋았고 다들 이번 시리즈 너무 잘 뽑혔다 잘되겠다 했는데...트포원만 생각하면 오열하는 오덕이되. 넷플에 올라왓으니 다들 한번씩만 봐주실ㅠㅠ 진짜 개쩌는 영화인데 팬들만 개쩌는 걸 알아 ...너무 슬퍼 나는...시리즈마다 장비 디자인 업글해서 차종이랑 페인팅 조금씩 다른 것도 개치이는 포인트임
  • 작성자블루와 오트밀 | 작성시간 26.06.17 충격적이엿지진짜
  • 작성자겨울꽝패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좋아햇는데..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17 나 진짜 이런거 너무 좋아하는데..적당한 미국식 유머와 화끈한 때려부시기 그리고 돈냄새나는 CG 모든걸 갖춘마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