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말랐는데 이 댓글 ㄹㅇ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25,491 목록 댓글 8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문댕 | 작성시간 26.06.17 내주변 찐 마른체질은 관리하는 애가 없었어...아 찌려고 관리하는 사람만 수두룩
  • 작성자잉발 | 작성시간 26.06.17 예뿌다고 얼평하는 것도 멈춰야 되는 이유 중 하나...ㅠ 계속 예뻐얀다는 강박에 사로잡히잖아
  • 작성자박박디라라랴 | 작성시간 26.06.17 걍 1~2키로만 쪄도 팔뚝 깍 끼고 몸 둔해지는 느낌이 불편하니까 그게 싫어서 과식 자제정도 하는거지 또 주변미터 가동해서 이 정병 저 정병 만드네 마름인들 좀 내버려둬라
  • 작성자통통이약과쿠키 | 작성시간 26.06.18 나도.. 찌는게 싫어 몸 무겁고 옷 꽉끼고 트러블나고 걍 다 바뀌는게 싫어서.. 20대때는 관리안해도 됐었지만 30대중반부터는 할수밖에 없게되더라ㅋㅋ
  • 작성자청춘합격 | 작성시간 26.06.18 노공감 말랐다는 소리 스트레스고 살 찌우고 싶은데 살 찌기 너무 힘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