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비만이 의지로 되는 거면 제가 위를 잘랐겠습니까?

작성자ackerman|작성시간26.06.16|조회수23,372 목록 댓글 82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여기서 후천적 요인은 20대까지 날씬했는데 그 후로 살찐 사람들

https://youtu.be/12YAHfd5Wt4

 

본인이 흉부외과 의사고 온갖 다이어트 다 시도하다 위 소매절제술도 받았지만

결국 다시 체중이 100키로대에 육박하자 위고비, 마운자로 하신 분이야 

 

비만에 대한 사람들이 가지는 편견과 식습관을 바꾼다는 말이 얼마나 허상인지 잘 알 수 있었음

 

여기선 완전 솔직하게 얘기하시더라 ㅋㅋ 첫번째 캡쳐 뺄까 하다가 그 말이 사실상 젤 동감 그렇게까지 힘들게 해야하나? 이 생각 들거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울드레서 (SoulDress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17 아니 그니까... 요요온 사람이 @@ 엄청 먹고 요요가 왔어요 하는거에, '그건 요요가 아니라 그냥 그렇게 먹어서 살이 찐 것 같은데' 라고 하는 사람들 있던데.. 그게 요요라는거임.. 10년을 건강한 식단으로 살아도 예전 그 식습관으로 돌아가게 되는게 요요라고...
  • 작성자캡사이신소스 | 작성시간 26.06.17 위고비 마운자로 만세임 진짜
  • 작성자sodasma | 작성시간 26.06.17 역시 전문가라도 겪어본 사람은 다르구만.
  • 작성자자중하라 | 작성시간 26.06.17 나 호르몬 오는 시기가 되면 진짜 식욕 미쳐서 호르몬을 절대 이길 수가 없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맞는거네... 나는 왜이럴까 생각 많이 했었어 ㅜ
  • 작성자뀨꿐깍깤 | 작성시간 26.06.18 20대떄 살빼야지 유지할수있대서 6년넘게 유지했는데 고대로 살찌드라..ㅋㅋ 어쩔수없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