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촛불로국짐지지기 작성시간 26.06.17 태연을 거부할 그룹이 있을까 생각하면 쉬움
-
답댓글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 26.06.17 ㅇㅈ... 파워보컬, 발라드 다 잘하고 덕후몰이 탑티어에 예능도 잘하고 그렇다고 춤을 못추는 것도 아니고 귀하다 귀해
-
작성자머니 입니다~ 작성시간 26.06.17 그렇다기엔 에스파가 있지않나 윈터나 닝닝 파워보컬이잖아
-
작성자Avengers 작성시간 26.06.17 수요가 없는데 왜 베몬 무대할 때 아현만 나오면 함성이 커져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 26.06.17 오디오 음질이 좋아져서 이지리스닝이 귀가 편하니까? 무대에서 하는건 파워보컬이 반응이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