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리스닝 시대라 파워메보가 수요없긴해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머니 입니다~ 작성시간26.06.17 그렇다기엔 에스파가 있지않나 윈터나 닝닝 파워보컬이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vengers 작성시간26.06.17 수요가 없는데 왜 베몬 무대할 때 아현만 나오면 함성이 커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7 오디오 음질이 좋아져서 이지리스닝이 귀가 편하니까? 무대에서 하는건 파워보컬이 반응이 좋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