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지리스닝 시대라 파워메보가 수요없긴해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696 목록 댓글 6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촛불로국짐지지기 | 작성시간 26.06.17 태연을 거부할 그룹이 있을까 생각하면 쉬움
  • 답댓글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 작성시간 26.06.17 ㅇㅈ... 파워보컬, 발라드 다 잘하고 덕후몰이 탑티어에 예능도 잘하고 그렇다고 춤을 못추는 것도 아니고 귀하다 귀해
  • 작성자머니 입니다~ | 작성시간 26.06.17 그렇다기엔 에스파가 있지않나 윈터나 닝닝 파워보컬이잖아
  • 작성자Avengers | 작성시간 26.06.17 수요가 없는데 왜 베몬 무대할 때 아현만 나오면 함성이 커져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17 오디오 음질이 좋아져서 이지리스닝이 귀가 편하니까? 무대에서 하는건 파워보컬이 반응이 좋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