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냥지나가세요 작성시간 26.06.20 이제 다 봤는데 맘 편히 잘 봄 ㅋㅋㅋ 애초에 병맛일거면 이렇게 확실히 진심으로 하면 그것고 용두용미 되는 거 같음 그리고 주연 조연 다 골고루 주목받는 거 같아 좋았어 연기도 다 좋고
배우들 비하인드씬 같은 것도 궁금하더라 웃음 엄청 터졌을 거 같은데 -
작성자럐니오 작성시간 26.06.23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게 흠ㅜ
-
작성자팬더 작성시간 26.06.24 너무 재밌었어 ㅠㅠ 배우들 연기 구멍 없고 웃겼음
-
작성자따뜻한라떼 작성시간 26.06.25 아진짜 이거 때문에 티빙 결제할까 고민 중이야…
-
작성자깡성재할머니 작성시간 01:21 new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