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마이구미용작성시간26.06.18
기발하고 웃긴데 너무 붕 뜨지 않고 기승전결 챙기면서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끝나서 좋았음 ㅋㅋㅋㅋㅋㅋ 감독이 준비하는데 오래 걸렸다는데 각색 불편한 곳 없이 잘했고 배우들 다 연기도 좋았어 그리고 인물들이 각자 성장하는 모습 보여줘서 마지막에는 강성재처럼 강림소초가 너무 좋아짐 ㅜ 내 월화 밥친구 즐거웠다 잘가라 ㅜ........
작성자그냥지나가세요작성시간26.06.20
이제 다 봤는데 맘 편히 잘 봄 ㅋㅋㅋ 애초에 병맛일거면 이렇게 확실히 진심으로 하면 그것고 용두용미 되는 거 같음 그리고 주연 조연 다 골고루 주목받는 거 같아 좋았어 연기도 다 좋고 배우들 비하인드씬 같은 것도 궁금하더라 웃음 엄청 터졌을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