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자 용두용미로 종영한 드라마

작성자잘때배고파|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0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이구미용 작성시간26.06.18 기발하고 웃긴데 너무 붕 뜨지 않고 기승전결 챙기면서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끝나서 좋았음 ㅋㅋㅋㅋㅋㅋ 감독이 준비하는데 오래 걸렸다는데 각색 불편한 곳 없이 잘했고 배우들 다 연기도 좋았어 그리고 인물들이 각자 성장하는 모습 보여줘서 마지막에는 강성재처럼 강림소초가 너무 좋아짐 ㅜ 내 월화 밥친구 즐거웠다 잘가라 ㅜ........
  • 작성자 태권 작성시간26.06.19 이제 다봤다 ㅠㅠㅠㅠㅠ 하 너무 재밌고 끝나서 아쉬워
  • 작성자 예… 작성시간26.06.20 나 방금 다봤어ㅠㅠ 너무 무해하고 재밌었다 진짜 용두용미 ㅠ
  • 작성자 그냥지나가세요 작성시간26.06.20 이제 다 봤는데 맘 편히 잘 봄 ㅋㅋㅋ 애초에 병맛일거면 이렇게 확실히 진심으로 하면 그것고 용두용미 되는 거 같음 그리고 주연 조연 다 골고루 주목받는 거 같아 좋았어 연기도 다 좋고
    배우들 비하인드씬 같은 것도 궁금하더라 웃음 엄청 터졌을 거 같은데
  • 작성자 럐니오 작성시간26.06.23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게 흠ㅜ
  • 작성자 팬더 작성시간26.06.24 너무 재밌었어 ㅠㅠ 배우들 연기 구멍 없고 웃겼음
  • 작성자 따뜻한라떼 작성시간26.06.25 아진짜 이거 때문에 티빙 결제할까 고민 중이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