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똑같이 잘 잤는데, 여성은 ‘수면 부족’ 호소… 왜?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일룸이나띠 작성시간26.06.16 헉스.. 나 수면장애(과다수면증) 있었어서 약물치료하고 지금은 약 안먹는데 지금도 수면질 낮다고 생각헸거든 근데 한 번 깨면 다시 잠들기까지 진짜 오래 걸리는데 그래서 그런가ㅠ 여튼 잘시간 지나서 졸리다 자러가야지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