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이 잘 잤는데, 여성은 ‘수면 부족’ 호소… 왜?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일룸이나띠 작성시간26.06.16 헉스.. 나 수면장애(과다수면증) 있었어서 약물치료하고 지금은 약 안먹는데 지금도 수면질 낮다고 생각헸거든 근데 한 번 깨면 다시 잠들기까지 진짜 오래 걸리는데 그래서 그런가ㅠ 여튼 잘시간 지나서 졸리다 자러가야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