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왜 연예인이 돈 많이 버는거에서 현타를 느끼지?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486 목록 댓글 3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당떨어져 | 작성시간 26.06.17 개 존나 듣보에 정산도 못하고 20대 다날리거나 알바다니는 연예인들이 태반일거같은데 ..... 우리가 이름이라도 알만한 연예인은 전체 100명중에 1명도 안될듯...
  • 작성자페퍼민트ㅌi | 작성시간 26.06.17 실력없고 본업 못 하는데 다 뜯어고친 얼굴 하나로 n00억 벌어대니까 ㅎ
  • 작성자레몬맛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17 노력도 노력인데 타고난 외모 영향이 크고 그에 따라서 너무 거액을 턱턱 버니까
    그리고 다른 직업에 비해 뭔가 잘못을 저질러도 무조건 감싸고 부둥부둥하는 경향도 너무 커서
  •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17 왜냐면 일반 직장인 대비 노동강도에 비해서 벌어들이는게 상식선에 있지를 않으니까 ㅋㅋ..
  • 작성자성공하기 | 작성시간 26.06.17 일반인이면 주변평판 아작나고 범법으로 붙잡혀갈 일(ㅁ약, ㄷ박)에 자숙 조금 하고 땡

    + 야근 뒤져라하면서 상사눈치 존나봐도 내 아웃풋은 성과아니라며 말로 후려쳐맞고 고과없이 연봉 그대로인데,
    당연한 타인배려 한번, 무대에서 악세서리 옷에걸린거 잘빼는 대처했다고 오만사람이 부둥부둥 일잘한다 최고다 상주고 하는 그 괴리감

    + 이런 과대평가된부분이 일반대중들한테 너무 많이뿌려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