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 26.06.16 ㄹㅇ 1호선 진짜 개 심해
역이름은 뜨지도 않고 화살표만 주구장창 니오고.. 고개를 열번들어서 쳐다봐도 이번역이 어딘지 뜨질 않음 강제 미어캣돼서 앞에 사람 있으면 걍 에어팟 뽑아버리고 고개 푹 숙이고 귀로만 들어 -
작성자직장상사뭘봐 작성시간 26.06.17 소리로 들을래도 역이름 말고 계속 다른 겨 말하고 있어서 한참 들어야됨 ㅅㅂ 아니 어려운 것도 아닌데 개선 좀 해줘라 진짜
-
작성자후루루루짭짭짭 작성시간 26.06.17 소리라도 크게 해줘라… 내릴 사람처럼 두리번거려서 앞에 서있는사람 기대하게 만들게되잔슴
-
작성자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 26.06.17 스크린이 문제가 아니라 무슨 역인지를 존나 잠깐 띄워 일본어중국어보다 한국어로 더 오래 띄워야지 ㅅㅂ뭐라 써잇는지를 모르겟음
-
작성자coolkidneverdie 작성시간 26.06.17 ㅁㅈ 들리지도 않어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