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 지하철 진짜 아쉬운게...역안내 스크린을 좀 크게하면 안되나??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6 무슨 역인지 필사적으로 숨김 진짜 개짜증나 정신놓고 딴짓하면 나중에 미어캣처럼 존나 무슨역인지 찾게됨 근데 결국 못내려
  • 작성자 염두리와는 인연이 깊어요 작성시간26.06.16 아진짜
  • 작성자 몇일 X 며칠 O 작성시간26.06.16 천장에다 달면 안 되나..
  • 작성자 Gbajahzvwqnzb 작성시간26.06.16 ㄹㅇ 이거 도대체 왜 안바꾸는거임?? 바꾸는거 어려운일도 아니잖아
    그리고 다음에 무슨역인지 계속 보여주는것도.. 이상한거 보여준다고 화면전환하지 말고
  • 작성자 jaccuse 작성시간26.06.16 안내방송도 ‘이번 정류장은 *** 입니다’ 너무 길어 그냥 역이름만 냅다 다섯번 반복하라고! 그럼 굳이 외국어로 길게길게 염불욀 필요도 없자나
  •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26.06.16 ㄹㅇ 1호선 진짜 개 심해
    역이름은 뜨지도 않고 화살표만 주구장창 니오고.. 고개를 열번들어서 쳐다봐도 이번역이 어딘지 뜨질 않음 강제 미어캣돼서 앞에 사람 있으면 걍 에어팟 뽑아버리고 고개 푹 숙이고 귀로만 들어
  • 작성자 직장상사뭘봐 작성시간26.06.17 소리로 들을래도 역이름 말고 계속 다른 겨 말하고 있어서 한참 들어야됨 ㅅㅂ 아니 어려운 것도 아닌데 개선 좀 해줘라 진짜
  • 작성자 후루루루짭짭짭 작성시간26.06.17 소리라도 크게 해줘라… 내릴 사람처럼 두리번거려서 앞에 서있는사람 기대하게 만들게되잔슴
  • 작성자 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26.06.17 스크린이 문제가 아니라 무슨 역인지를 존나 잠깐 띄워 일본어중국어보다 한국어로 더 오래 띄워야지 ㅅㅂ뭐라 써잇는지를 모르겟음
  • 작성자 coolkidneverdie 작성시간26.06.17 ㅁㅈ 들리지도 않어 진짜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