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지하철 진짜 아쉬운게...역안내 스크린을 좀 크게하면 안되나??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6 무슨 역인지 필사적으로 숨김 진짜 개짜증나 정신놓고 딴짓하면 나중에 미어캣처럼 존나 무슨역인지 찾게됨 근데 결국 못내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염두리와는 인연이 깊어요 작성시간26.06.16 아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몇일 X 며칠 O 작성시간26.06.16 천장에다 달면 안 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bajahzvwqnzb 작성시간26.06.16 ㄹㅇ 이거 도대체 왜 안바꾸는거임?? 바꾸는거 어려운일도 아니잖아그리고 다음에 무슨역인지 계속 보여주는것도.. 이상한거 보여준다고 화면전환하지 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ccuse 작성시간26.06.16 안내방송도 ‘이번 정류장은 *** 입니다’ 너무 길어 그냥 역이름만 냅다 다섯번 반복하라고! 그럼 굳이 외국어로 길게길게 염불욀 필요도 없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26.06.16 ㄹㅇ 1호선 진짜 개 심해 역이름은 뜨지도 않고 화살표만 주구장창 니오고.. 고개를 열번들어서 쳐다봐도 이번역이 어딘지 뜨질 않음 강제 미어캣돼서 앞에 사람 있으면 걍 에어팟 뽑아버리고 고개 푹 숙이고 귀로만 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직장상사뭘봐 작성시간26.06.17 소리로 들을래도 역이름 말고 계속 다른 겨 말하고 있어서 한참 들어야됨 ㅅㅂ 아니 어려운 것도 아닌데 개선 좀 해줘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루루루짭짭짭 작성시간26.06.17 소리라도 크게 해줘라… 내릴 사람처럼 두리번거려서 앞에 서있는사람 기대하게 만들게되잔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26.06.17 스크린이 문제가 아니라 무슨 역인지를 존나 잠깐 띄워 일본어중국어보다 한국어로 더 오래 띄워야지 ㅅㅂ뭐라 써잇는지를 모르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olkidneverdie 작성시간26.06.17 ㅁㅈ 들리지도 않어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