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우리나라는 인식이너무나빠 코감기걸린사람에게 의지로 콧물참아봐 하는 사회임.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41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신주 | 작성시간 26.06.16 ㄹㅇ정병국가 정병인들 천치임 작성자Ji eun | 작성시간 26.06.16 나조차도그랫던거같아ㅜ 작성자크쿠다쓰 | 작성시간 26.06.16 개공감 ㅜ 작성자무릎이아팡 | 작성시간 26.06.16 힘조.. 작성자한궈런 | 작성시간 26.06.17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