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우리나라는 인식이너무나빠 코감기걸린사람에게 의지로 콧물참아봐 하는 사회임.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41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신주 | 작성시간 26.06.16 ㄹㅇ정병국가 정병인들 천치임
  • 작성자Ji eun | 작성시간 26.06.16 나조차도그랫던거같아ㅜ
  • 작성자크쿠다쓰 | 작성시간 26.06.16 개공감 ㅜ
  • 작성자무릎이아팡 | 작성시간 26.06.16 힘조..
  • 작성자한궈런 | 작성시간 26.06.17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